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좋은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좋은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좋은 방법

수면무호흡증이 밤에 잠을 못 자는 이유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불쾌한 상태를 가지고 있다.

다행히도, 문제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심지어 그것을 제거할 수도 있다.

당신은 아래에 제시된 기사를 확인함으로써 잠재적으로 유용한 수면 무호흡증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고 있고 흡연자, 음주자라면 지금 그만둬야 이 증상의 개선을 도울 수 있다.

두 습관 모두 기도의 근육이 이완되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모두 증가한다.

비용이 많이 드는 수술이나 다른 의료 개입과는 달리, 이러한 습관을 버리는 것은 실제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밤에 입을 수 있는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

특수 기기는 수면 중 사소한 일탈을 교정하여 턱이 정렬되고 호흡 통로가 방해받지 않도록 함으로써 연속적인 휴식의 밤을 더 잘 보낼 수 있다.

술을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술은 호흡을 해치는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킨다.

비록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효과를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알코올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기도를 조절하기가 더 어렵다.

만약 당신이 술을 마셔야 한다면, 그것을 적게 그리고 적어도 몇 시간 전에 자도록 하라.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자주 피곤하거나 주의력이 부족한 아이들은 수면장애가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로 고통 받는 사람의 증상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모든 증상을 평가할 수 있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일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상이 나타나면 의사와의 대화를 미루지 마라.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조차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말할 아내도 남편도 없다면 밤에 숨을 멈추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비디오는 의사들이 당신이 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도 필요하다.

당신은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수면 일지를 유지해야 할지도 모른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으로 취침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당신의 일상적인 야간 수면 주기에 규칙적인 중단을 일으킨다.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함으로써 건강과 낮의 에너지를 유지하고 집중을 할 수 있다.

매일 눕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럼 계속 해.

어떤 이유로 입원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CPAP 기계를 가지고 병원에 가십시오.

만약 입원이 계획되었거나 긴급한 상황이었다면, CPAP와 마스크는 당신이 그곳에 있는 동안 사용될 수 있도록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익숙해진 마스크로 압박감을 바로 잡을 수 있을 겁니다.

병원에 있는 것은 충분히 힘든 일이며, 가능한 한 방문을 쉽게 하기 위해 자신의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살을 좀 빼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면 수면무호흡증이 완전히 없어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순히 소량의 체중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기도가 열려 수면무호흡증상이 개선될 수 있다.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들 각자에게 한 번 시도해 보고, 효과가 입증된 것을 고수하라.

이러한 제안들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필요가 있는 휴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이 계속해서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허용할 필요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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