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계획에 대해 고려할 옵션

출산 계획에 대해 고려할 옵션

출산 계획에 대해 고려할 옵션

임신은 너무나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많은 여성들에게 종종 위협적이고 걱정스러운 시간이다.

여자의 몸은 많은 변화를 경험하겠지만, 아이를 더하면 사람의 삶도 심오하게 변화한다.

많은 사람들은 임산부들에게 조언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적절한 출발점을 찾고 있는가? 여기서부터 시작해.

여러분의 방광은 임신 중 이전만큼 많은 액체를 포함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른 시간에는 물을 많이 마시되, 낮 늦게나 취침 전에 물을 줄인다.

그러면 그렇게 자주 화장실을 가기 위해 일어날 필요가 없을 거야.

임신 사실을 알게 되면 바로 임신 수업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이 앞으로 몇 주 동안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를 알 때, 미리 경고하는 것은 확실히 예고된 것이다.

아버지도 같이 가셔서 질문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셔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급해하고 만기일이 지났다면, 조금 걸으시오.

걷는 것은 아기를 태어나기 위해 필요한 위치로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기술이다.

친구 한 명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십시오.

접촉 운동과 같은 해로운 기술은 피하라.

몸의 왼쪽에서 자는 것은 세 번째 삼박자에 좋은 생각이다.

이 자세로 누우면 태아가 최상의 혈액을 공급받을 수 있고, 자궁과 신장으로 쉽게 피가 흐르게 된다.

피가 흐르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 아니니 등을 자지 마라.

임신했을 때는 카페인을 전혀 마시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잠을 잘 못 자게 된다.

만약 당신이 메스꺼움을 느낀다면 하루 종일 크래커와 다른 위를 진정시키는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라.

잘 먹으면 확실히 잠을 잘 자는데 도움이 될 거야.

임신 중에 잠을 잘 때는 몸에 가해지는 압박에 주의하라.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라.

몇몇 가게들은 임신 기간 동안 여러분의 몸을 지탱해 줄 바디 베개를 특별히 만들었다.

최악의 경우, 몸 베개 대신 머리 베개를 사용한다.

베개를 위아래로 그리고 다른 베개를 무릎아래로 놓고 자도록 해봐라.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고 병에 걸리거나 설사를 일으키는 음식을 먹는다면, 반드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탈수증은 임산부와 아기에게 매우 위험하다.

3번가 가까우니까 병원 가방은 꼭 챙겨야 해.

꾸물거리면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카메라, 생년월일, 보험증 등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겁니다.

당신을 볼 때마다 당신을 먹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거절하는 법을 배워라.

칼로리를 높이되 과식하지 않도록 하라.

고맙다고 말하고 사양해도 좋다.

당신의 출생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을 써라.

당신이 아기를 가질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에 들기를 기대해야 한다.

보험 서류, 출생 계획서, 카메라, 배터리,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병원에서 집에서 입을 옷 등 당신이 병원에 가지고 가야 할 것들을 싸라.

임신 6개월이나 7개월 무렵부터 배 마사지를 하는 습관을 들여라.

소파나 침대에 편안하게 앉아 베개 한두 개 등받이를 받쳐 놓는다.

로션이 아닌 오일을 사용하고, 가벼운 압력으로 배를 마사지한다.

호흡에 신경을 쓰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음악을 들어라.

이것은 당신과 아기 모두를 진정시킬 수 있다.

결국 너의 임신은 끝날 거야.

9개월 동안 임신을 하고 그 다음 단계는 부모 노릇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사용하면 임신을 원활하게 할 수 있고 다가올 몇 년을 준비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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